아이폰x출시기념 '몬스터폰' 아이폰액정수리 할인이벤트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2-04 12:31 수정일 2017-12-04 12:31 발행일 2017-12-04 99면
인쇄아이콘
43

아이폰x출시기념 '몬스터폰' 아이폰액정수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폰을 비롯해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다가 떨어트려 수리를 필요하게 되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특히 ‘아이폰액정수리’의 경우 국내수리센터가 많지않아 이용자들이 불편함과 적지않는 비용에 부담을 주고있다.

그렇기에 최근 사설수리 업체를 이용하는 ‘아이폰 액정수리’ 수용자가 늘어나는 있다.

가격이나 서비스 얼마나 완벽하게 수리하는것에 대한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몬스터폰’은 지역마다 지점을 두고 즉각적인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상담시스템은 물론 실시간 수리진행상황과 더불어 중고폰의 매입,판매 서비스도 진행을 하고 있다.

‘몬스터폰’ (정상식대표)는 오랜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신속한 수리만이 아이폰의 매니아층을 공략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몬스터폰은 성남본점, 서울 대학로점, 강남점, 강동점, 강서점 등 그외 기존 지점들이 서울과 경기지역을 두루 커버하고 있는 가운데 대학로점을 통해 더욱 촘촘한 서울지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몬스터폰의 ‘착한수리’는 기존 ‘아이폰액정수리’비용을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하면서도 며칠씩 걸리던 수리기간도 하루로 단축시킨 이 업체만의 서비스 브랜드로, 올해 들어서 비용을 세 차례나 인하할 정도로 시세에 따른 현실적인 비용책정이 장점이며 아울러 중고매입 및 깨진액정 매입도하고 있다.

성남본점의 경우 전국 택배신청도 받고 있어 사실상 서비스 가능 지역은 전국 단위로 확대한 상태이며, 서비스 가능 품목도 기존의 아이폰 시리즈 외에 ‘엘지액정수리’ 와 ‘삼성액정수리’도 가능하다.

몬스터폰 관계자는 “오프라인 지점의 무조건적인 확장보다는 정말 필요로 하는 지역에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불필요한 가격거품을 없애 이를 그대로 수리비용 인하에 적용시키고 있다”며 “때문에 향후 ‘아이폰액정수리’ 수요가 늘어나는 지역이 있다면 충분히 검토한 후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전국지점도 모집중이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