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장인닭갈비, 경산 영남대 맛집으로 재탄생

김광우 기자
입력일 2017-11-30 17:24 수정일 2017-11-30 17:24 발행일 2017-12-01 99면
인쇄아이콘

최근 경산 영남대 인근 지역이 새로운 맛집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경산 영남대 인근지역은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를 비롯해 경산고등학교, 경산과학고등학교 및 아파트 밀집지역이 있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 맞춰 강남역 맛집으로 이름을 알린 장인닭갈비를 영남대 맛집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12월 1일 장인닭갈비가 경산 영대점을 신규 오픈하게 된 것.

장인닭갈비는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찾는 닭요리 전문점으로, 국내산 무항생제 하림닭과 100% 순수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해 각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장인닭갈비 메뉴  뼈없는 닭갈비

장인닭갈비의 주메뉴인 뼈없는 닭갈비는 순한맛과 매운맛으로 나눠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주문 즉시 주방에서 조리해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 사리메뉴도 식성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베이컨, 소시지, 떡볶이 떡 등이 구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장인닭갈비가 인기를 끌 수 있던 비결은 이곳만의 특제소스에 있다. 일명 장인특제소스는 오롯이 닭갈비만 연구한 장인닭갈비만의 맛이다. 한국인 입맛에 특화된 매운맛, 단맛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도 역시 장인닭갈비만의 마케팅이다. 인기 메뉴인 닭갈비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본사규정에 맞춘 인테리어로 가맹점을 꾸며 연말이나 신년모임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장인닭갈비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강남역 맛집으로 이름을 알려주신 덕분에 경산 맛집으로도 불리게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영남대 학생들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도 이름난 닭갈비 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인닭갈비는 가맹점 개설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화, 인터넷 등의 신청을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경산 영대 맛집 장인닭갈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우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