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위한 건강 솔루션 ‘천수애’, 겨울철 피부관리법으로 알려져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30 15:36 수정일 2017-11-30 15:36 발행일 2017-11-30 99면
인쇄아이콘
80

바람이 차고 대기가 건조한 겨울에는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진다. 관리에 조금만 소홀해도 금세 피부가 메마르기 때문이다. 주름 및 처짐 등의 피부노화로 이어져 외모적 스트레스를 초래하는 건조증은 여성들로 하여금 다양한 대책을 찾아보게 한다.

이에 따라 세안법, 마스크팩, 마사지 등 개인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이들이 많지만 기대했던 만큼의 효과를 보는 경우는 흔치 않다. 흡수율이 떨어져 피부표면을 겉돌기만 하는 방법은 어딘가 허전함을 들게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겨울철 허한 피부 속은 어떻게 달래는 것이 좋을까? 피부 속부터 촉촉히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끼고 싶다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Newtree)의 ‘천수애’를 마셔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속 진피 구성 성분 ‘진’을 채워주는 보약 앰플로써 마시는 이너뷰티 제품의 역할을 하고 있다.

하루 한 병으로 식약처개별인정형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섭취가 가능한 ‘천수애’는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높은 흡수율을 보인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작은 입자가 콜라겐 및 히알루론산의 생산을 촉진시켜 겨울에도 꽉 찬 수분감과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해 생성되는 활성산소를 막아 콜라겐의 분해까지 예방해주는 해당 제품은 소량의 섭취로 구현할 수 있는 ‘토탈뷰티케어’ 제품이다.

볼륨감 넘치는 피부가 안티에이징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피부탄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 시술 등이 나오고 있지만, 피부의 겉과 속을 건강하게 채워나갈 수 있는 솔루션 ‘천수애’가 또 다른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