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시간 촉촉한 겨울수분크림 '큐템 데일리 크림' 보습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30 13:10 수정일 2017-11-30 13:10 발행일 2017-11-30 99면
인쇄아이콘
2

건조하고 쌀쌀해진 겨울 날씨에 옷차림이 두터워졌는데, 옷으로 가릴 수 없는 얼굴은 차갑고 메마른 바람에 바로 노출되기 때문에 한층 더 신경 써주어야 한다.

특히,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질 수 있는 겨울은 수분 가득한 토너, 크림을 발라도 아쉽게 느껴질 때가 있다. 피부 속 수분감이 손실되지 않도록 실내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야 하며, 하루에 물 섭취 권장량인 1.6~2L를 마셔주는 것이 좋다. 또한 보습력 좋은 수분크림으로 보습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촉촉한 겨울수분크림을 고를 때 보습 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을 권장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특한 성분이다.

시중에 많은 세라마이드 수분크림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브랜드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 크림’이 알려지고 있다.

‘큐템 데일리 크림’은 주요성분인 고보습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세포 사이사이까지 스며들어 속당김과 건조함을 없애주고, 48시간 이상 유지되는 수분보습력으로 오랜시간 동안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고보습크림이다.

또한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고, 울긋불긋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데 효과적으로 일반 건조한 피부뿐만 아니라 여드름, 아토피 등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전국 대학병원 피부과 및 약국에도 유통되고 있는 검증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큐템 데일리 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에온x큐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