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지친 일상, 사바이아롬의 힐링과 가치를 경험하세요!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28 16:57 수정일 2017-11-28 16:57 발행일 2017-11-28 99면
인쇄아이콘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 IFC몰 팝업 스토어 오픈
9

태국을 대표하는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Sabai-arom)이 지난 28일 여의도 IFC몰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여의도 IFC몰 내 L1층에 사바이아롬 만의 특별한 힐링 공간을 마련한 것으로, 17년 11월 28일부터 18년 2월 말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매장은 전반적으로 100% 식물성 성분의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에 걸 맞는 그린 톤과 식물들이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인 어반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 컨셉’의 형태로 태국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와 힐링 컨셉을 살리기 위하여 소품 하나하나 디테일을 살린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브랜드 스테디셀러 및 주력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자유롭게 테스터가 가능할 뿐 아니라,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대에 방문할 경우, 전문 카운셀러의 상담에 따른 바디 컨디션 및 본인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테스터와 프라이빗 핸드 마사지 서비스 등의 ‘맞춤 힐링 바디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모든 방문자 대상으로 스페셜 이벤트가 마련됐다. 팝업 스토어 인증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 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바이아롬 시그니처 라인인 ‘자스민 리츄얼 핸드크림(75g)’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스민 리츄얼 핸드크림(10g)’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 모든 이벤트는 IFC몰 팝업 스토어 단독 진행으로 소진 시 마감된다.

사바이아롬 코리아 김경은 대표는 “이번 사바이아롬 팝업 스토어는 기존 성수동 카페거리의 부티크 매장이 아닌 새로운 채널에서 운영되는 국내 최초의 시도로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도심 속 지친 일상의 현대인들을 위한 힐링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바이아롬의 키 메시지를 반영하여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을 넘어서 제품 경험을 통한 진정한 힐링과 진심 어린 브랜드 가치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바이아롬’은 ‘Simple Happiness 소소한 행복’ 이라는 뜻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태국의 전통적인 생활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웰빙 뷰티 브랜드로 태국 전역에서 생산되는 과일, 꽃 그리고 식물과 같은 내추럴 성분을 토대로 제품을 생산한다. 제품은 태국 현지의 과일, 꽃, 식물 등을 토대로 11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힐링 바디 케어 아이템을 주력으로 크게 스크럽, 핸드, 바디 각각의 로션과 크림, 바디&헤어 미스트 등의 제품이 대표적이다. 사바이아롬 브랜드 매장은 현재 방콕을 비롯하여 일본 도쿄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등 아시아지역의 주요 도시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의 사바이아롬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 3월 판매 시작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