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편입 모든것을 갖춘 리드윈편입, 속성반 개강으로 안전하게 편입하자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27 16:15 수정일 2017-11-27 16:15 발행일 2017-11-27 99면
인쇄아이콘
83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6일에서 23일로 일주일가량 연기 되면서 수능 성적표 교부날짜는 12월 12일로 변경됐으며, 대학별 수시모집과 정시모집 등 대학 입시 일정도 일제히 일주일 연기되었다. 이렇게 2017년이 마무리 되어지는 것 같지만 수험생들의 긴장은 끝나지 않는다.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 중, 입학 할 때 목표했던 학교가 아니거나 적성에 맞지 않은 학과를 선택하여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거나 어려움을 겪으며, 다시 취업과 적성 등을 찾아 대학교 편입시험에 도전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많은 대학들이 편입영어, 편입수학, 공인영어, 논술, 자소서 등 다양한 시험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수험생들은 편입시험 준비하기 전에 전문가에게 직접 컨설팅을 받아 편입준비를 설계하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편입 준비를 할 수 있다. 다양한 전형에 대비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편입학원을 선정해 시험을 준비를 하는 것이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하다.

이에 리드윈 편입학원 관계자 임성준 부원장은 “다양한 편입유형에 맞춰 편입설명회와 1:1 무료 편입전략상담을 통해 편입준비 수험생들에게 각 수험생에 맞춘 정확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리드윈 편입학원은 완벽하게 소수 정예로 클래스 정원이 15명, 25명이다. 리드윈 편입학원에서는 하나의 클래스에 학생이 50명 이상이면 개인관리에 문제가 생긴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실력 없는 강사의 과외는 아무리 소수정예라도 실력이 늘 수 없다고 지적하며, 리드윈 편입학원은 원장급 경력의 강사진으로만 구성되어 있음을 강조했다.

리드윈 편입학원에서는 까다롭게 강사를 선발하고 있다. 대부분 논술/편입영어/편입수학/공인영어 등 다양한 강사들을 세 차례의 면접을 통해 역량이 기본적으로 갖춰진 강사들로만 선발하여 강사진을 구성한다.

혼자서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편입학원의 비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리드윈 편입학원은 정직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각자에게 맞는 전략을 전문가에게 상담 받고 소수정예로 교육을 받아 목표한 곳에 합격할 수 있게 수험생을 집중적으로 도와준다.

또한 무제한 프리패스를 통해 온, 오프라인 수업을 동시 수강가능하게 하여 수험생의 만족도 및 합격률을 높이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리드윈편입학원은 편입논술학원으로 고려대, 연세대, 경희대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어 이 부문이 높은 합격률을 보인다.

한편 리드윈편입학원은 편입영어, 편입수학, 편입논술, 공인영어 등 편입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험생에게 무료로 편입 전략 상담을 진행 중이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