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교육, 생활 입지를 갖춘 용인 수지 테라스하우스 테라스29 분양중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11-25 18:00 수정일 2017-11-25 18:00 발행일 2017-11-26 99면
인쇄아이콘
교통, 교육, 생활 입지를 갖춘 용인 수지 테라스하우스 테라스29 분양중
<br>

분양시장에서 입지조건은 입주자들의 생활과 관련된 부분이기에 입지장점을 가진 분양상품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시장 분위기에서 용인 테라스하우스 “테라스29”가 높은 입지 경쟁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테라스29는 총 29세대, 6개동(A~F동)으로 구성된 테라스하우스로, 편리한 주거생활에 꼭 필요한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를 구비하면서 전세대에 개별 테라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테라스29만의 특별한 무상옵션이 추가 된다. 발코니 확장 비용, 각 방과 거실에 설치하는 시스템 에어컨, 각방의 붙박이장을 제공하는 것. 또한 시스템 창호와 인테리어 중문, 강화유리 난간 시공으로 어린이 안전과 난방기능성에 신경을 썼고, 주방에는 하이브리드쿡탑ㆍ보일러장 마감을 더했다.

테라스29는 서수지 IC 인근에 있어 용인ㆍ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20분대에 강남 진입이 가능하고, 지하철 성복역과 광역급행버스 등이 사업지 인근에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들의 교통이용이 편리하다.

자녀를 둔 학부모도 주목해야 하는 장점들을 갖추었다. 단지 사업지 1km 내 동은 아이유치원,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수지고, 수원외고 등 명문 유치원 및 초중고가 인접해 자녀를 위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광교신도시와도 가까워 수지, 광교지역의 마트, 병원 등의 생활인프라의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성복역 앞에는 코엑스 1.8배 규모의 롯데 복합쇼핑몰 입점이 확정되어 개발 호재 또한 기대할 수 있다.

테라스29 관계자는 “주변 녹지공간 조성 및 개별 테라스를 통해 자연친화적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며 “교통, 교육, 생활인프라 이용 측면에서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입주 후 편리하면서 자연과 어우러진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용인 수지분양 중인 테라스29의분양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복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