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탈모치료보다 더욱 중요한 탈모예방, 두피각질 제거 도움주는 블랙홍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23 14:10 수정일 2017-11-23 14:10 발행일 2017-11-23 99면
인쇄아이콘
12

여자가 가장 싫어하는 남자 외모순위 1위로 ‘대머리’가 선정되었다.

이처럼 탈모는 남자나 여자에게 있어 단점이 될 수 있다.  10년 연속 탈모환자가 증가세인 가운데 탈모예방, 모근 강화 기능에 혁신적인 ‘블랙홍’ 제품이 알려지고 있다. 

블랙홍은 최근 탈모, 두피 각질로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층 사이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블랙홍 탈모예방 제품은 런칭 3개월 만에 2차 판매 완료됐고, 탈모 및 두피관리 관련 제품 유입 고객들의 재구매율 높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블랙홍 흑채 스프레이 및 헤어토닉은 참숯 성분을 함유하여 가늘고 힘없는 모발 및 두피에 활력을 주고 탈모를 예방해주는 ‘의약외품’으로 17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세이지•감초•카렌듈라)등을 함유했다.

여기에 더해 4종씨앗의 자연성분(드럼스틱 나무씨 추출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유자씨 추출물, 자몽씨 추출물)까지 함유하고 있어 이는 다량의 미네랄, 수분, 비타민 공급 및 살균, 소독, 방부 작용에 역할을 해주고 있다.

탈모가 기승을 부리는 가을철 환절기에 모발 건강을 위해서는 하루 10분 정도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며 탈모가 진행되는 경우에는 두피와 모발에 최대한 자극이 적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블랙홍 올인원 흑채 스프레이는 기존에 스프레이형 흑채가 가지는 엉겨 붙음 현상을 해소해주는 초미세 분말형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샴푸 및 머리 세정 시 말끔하게 세정되며 두피를 상하게 하지 않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블랙홍은 최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샴푸를 출시하며 최근 5년간 대한민국 20대 청년들에게도 급증하고 있는 탈모시장에서 알려지는 브랜드로 자가 예방 방안 제시에 힘쓰고 있다. 

블랙홍 홍종국 대표는 “이전부터 잦은 스트레스와 유전적 요인 때문에 ‘원형탈모’에 시달리며 자존감이 낮아지고 두피관리 시술에 많은 자금을 쏟아보았지만 본질적인 문제는 해소시키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느껴보고 연구하는 과정에서 탈모시장에 더 많이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건강한 두피와 탈모예방에 탁월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전념하고 소비자에게 신뢰로써 다가가기에 힘쓰고 있다”며 유입 고객층에게 진실 된 포부를 가지고 다가가는데 매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블랙홍 제품은 신세계 부츠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