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도 반한 ‘아이오페’ 이연희, 뷰티 패키지 아이템 공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22 14:24 수정일 2017-11-22 14:24 발행일 2017-11-22 99면
인쇄아이콘
44

이연희는 현실감 넘치는 여행지 설명과 능숙한 불어 실력으로 만점 여행가이드 소소 역을 훌륭하게 연기했다. 엉뚱한 마루역을 소화한 정용화와 함께 설렘 케미를 보여줬다.

18일 방영된 마지막 회에서는 그동안 정든 패키지 여행객들과 마루와의 아쉬운 작별을 한 후 일상으로 돌아온 이연희의 데일리 메이크업이 전파를 타며, 그녀가 사용한 메이크업 아이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드라마가 종영된 후 매회 선보인 내추럴한 메이크업의 비법인 뷰티 패키지 아이템이 공개되었다. 총 2단계의 패키지로 구성된 뷰티 아이템의 첫 번째는 기초 스킨케어 패키지이다. 이연희의 피부 관리 비법은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한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αTM) 성분이 피부 탄력과 컨디션을 재빠르게 끌어 올려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써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워터 타입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본연의 힘을 살려주고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건조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면 이연희처럼 반사판 효과를 내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할 수가 있다.

두 번째 패키지 뷰티 아이템은 내추럴 메이크업의 핵심 포인트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표현과 촉촉하게 표현된 립이라고 볼 수 있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은 핵심 성분 에어 프리즘 워터™ 을 통한 수분 보유력 강화로 깊이 있는 윤기를 살려주며, 3D 입체 형상 벌집 스펀지의 최적화 디자인으로 촉촉하고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윤기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연희가 실제 촬영장에도 직접 가지고 다닐 정도로 애용하는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촉촉하게 표현되는 립은 ‘듀얼 립 블렌더 4호’를 사용해 손쉽고 간편한 그라데이션으로, 촉촉하게 물든 듯한 자연스러운 동안 립 메이크업 연출을 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