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코앞, 에이포뮬러 ‘수험생 건강 패키지’ 알티지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으로 건강관리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22 14:23 수정일 2017-11-22 14:23 발행일 2017-11-22 99면
인쇄아이콘
39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건강관리에 중점을 두고 오랜 기간 닦아온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한다.

몸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는 것은 물론 집중력 향상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섭취하면 좋다.

현재 SNS나 블로그 등에서는 수험생 건강관리와 관련하여 ‘수험생 선물’, ‘집중력 높이는 법’, ‘수험생 영양제’ 등 다양한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다.

에이포뮬러 ‘수험생 건강 패키지’는 수험생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알티지 오메가3 ▲비타민D 영양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활력 증진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과 미네랄은 3대 영양소와 더불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섭취해야 하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우리 건강에 필수적이다.

섭취 시 체내에 에너지를 생성하여 생활에 활력을 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이 함유돼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등 열량소의 원활한 대사를 도와준다.

‘알티지 오메가3’눈 건강 유지에 도움된다. 수험생들이 장 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을수록 근육량이 감소됨에 따라 혈행이 원활하지 못하게 된다.

원활하지 못한 혈행은 특히 뇌의 산소공급에도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집중력과 기억력 저하를 유발할 뿐 아니라 만성피로, 면역력 저하 등의 증상과 함께 아침 기상시 어려움을 호소하게 될 수 있다. 또한 한 곳에 오래 집중할 경우 시력 저하와 안구 건조로 이어질 수도 있다.

알티지 오메가3는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어 세포에 영양소와 산소를 잘 공급해주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는 실내에서 공부만 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인 비타민D는 체내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필수 섭취 영양소이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각종 뼈 질환이 나타나는 것은 물론 집중력 저하로 인해 학업에까지 지장을 줄 수 있다.

에이포뮬러 관계자는 “시험 준비로 인해 건강관리를 제대로 못하고 미뤄둔 경우가 많다. 가벼운 운동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섭취하면 누적된 피로를 회복하고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