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맛집 꽃지꽃게집, 자연휴양림 관광객 맞이 세트메뉴 제공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9 11:00 수정일 2017-11-19 11:00 발행일 2017-11-19 99면
인쇄아이콘
10

최근 안면도는 관광객들에게 있어서 많은 관광지와 볼거리는 물론 충남의 향토 음식인 게국지를 맛볼 수 있어 휴양지로 손꼽힌다.

이 곳은 꽃지, 방포, 삼봉 겨울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해변이 많고 소나무 천연림이 조성돼있는 안면도 자연휴양림이 자리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자연휴양림은 소나무 천연림으로서 수령 100년 내외의 안면 소나무 천연림이 381ha에 집단적으로 울창하게 자라고 있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시원스레 뻗어 오른 소나무들에서 뿜어 나오는 솔향기를 맡으며 힐링을 위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안면도를 여행하면서 태안의 대표메뉴 게국지 먹방을 빼 놓을 수가 없다.

이에 안면도 맛집 ‘꽃지꽃게집’은 최근 자연휴양림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깊은 맛을 선사하기 위해 세트메뉴 및 게국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곳 게국지는 알이 꽉 찬 안면도 꽃게를 손질해 겉절이와 함께 끓여내 시원한 맛을 선사하며 칼칼하면서도 담백한 맛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입맛에 맞추었다고 한다.

한편 ‘꽃지꽃게집’ 관계자는 “꽉 찬 속살에 양념이 잘 배어져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새우장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