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모임장소로 딱인 소고기집은? 사당역 맛집 왕배화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7 10:01 수정일 2017-11-17 10:01 발행일 2017-11-17 99면
인쇄아이콘
8

12월이 가까워 오면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 송년회를 준비하는 직장인들 모두 연말 마무리와 함께할 연말 모임장소와 회식장소를 찾느라 분주하다.

예술의 전당이 위치하고 있는 동작구에는 방배동, 방배역, 이수역, 사당역 등 직장인과 학생들의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맛집이 즐비하다. 주변 랜드마크로는 메가박스 이수, 이수아트나인, 사당역 파스텔시티 등 다양한 멀티플렉스가 자리잡고 있다.

수많은 랜드마크와 맛집 중에서 직장인들의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알려진 곳이 있다. 일본 정통식 화로구이 전문점 ‘왕배화로’이다. 

왕배화로는 네이버 예약, 수능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도입하면서 강남권 고기집 중에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왕배화로 (김왕배 대표이사)의 대표 메뉴는 특생등심, 특꽃살, 대창, 갈비본살 그리고 새우데리야끼까지 즐길 수 있는 4인용 메뉴 특스페셜A세트이다. 겉은 쫄깃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방배동 맛집 ‘왕배화로’의 메인 메뉴이다. 고베 정통식으로 제조하고 있는 특별 소스와 함께 맛 볼 수 있다.

스페셜세트를 주문하여 고기를 먹은 후에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특라면도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곱창전골, 육회 등 안주도 제공하고 있어 2차,3차로 사당역 술집으로 옮기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사당역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졌는데, 7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돼지고기 김치찌개, 제육볶음, 냉면, 특라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저염식 식당을 공식인증받은 왕배화로는 건강에 해롭지 않게 나트륨을 최소한으로 사용하고 있어 다이어트 또는 건강식을 먹는 고객들도 찾고 있다. 점심 메뉴는 곧 배달까지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이다.

김왕배 대표는 “저녁 시간에 손님들이 계속 찾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네이버 예약을 도입하고 메뉴 개편들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이 만족스런 말씀을 많이 해주신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고객들이 왕배화로를 더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왕배화로는 사당역 4호선에서 가까우며, 사당역 파스텔시티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