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뷰티샵 ‘그언니샵’, 반영구 화장 수강생 모집 중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6 16:32 수정일 2017-11-16 16:32 발행일 2017-11-16 99면
인쇄아이콘
KakaoTalk_20171116_143719664
고소득 전문직종으로 자리잡고 있는 토탈뷰티샵의 개업을 위해, 학원등을 찾아 반영구화장 시술법을 배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구 달서구 상인동에 위치한 '그언니샵'이 반영구화장 수강생을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반영구화장 강의는 상인동, 진천동 일대의 고객들이찾는 반영구화장 전문가 '그언니샵'의 김영란 원장이 직접진행한다. 김영란 원장은 국제 바디아트콘테스트 속눈썹연장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국 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아트메이크업 부문 금상 수상, 월드K뷰티페스티벌에서 왁싱부문 대상을 수상한 경력 등 다양한 뷰티 분야를 섭렵한 전문가이다.
달서구 진천역 3번 출구 인근의 '그언니샵'은 속눈썹, 반영구화장, 네일, 피부관리, 왁싱까지 가능한 토탈 뷰티샵이다. 속눈썹은 연장, 펌, 증모모두 시술 가능하며, 반영구 화장은 아이라인, 대구자연눈썹문신, 입술라인, 헤어라인 등 일반적으로 반영구 화장을 하는 모든 부위가가능하다. 왁싱은 여성고객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페이스 왁싱부터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모든 부위를 진행할 수 있다.
'그언니샵'의 김영란 원장은 "모든도구는 재사용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일회용 도구만 사용하고 있고, 반영구 화장의 재료로 쓰이는색소를 비롯한 모든 재료는 정품 인증 받은 것만을 고집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에게 맞는 시술을 제공하고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노하우와 원칙들을 수강생에게 전수하고자, 수강생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언니샵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당일예약도 가능하다. 예약 없이는 시술 진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라고 그언니샵측은 전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