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손핸드크림' 귀여운 디자인 선보여, 국제뷰티박람회에도 참가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6 15:38 수정일 2017-11-16 15:38 발행일 2017-11-16 99면
인쇄아이콘
17

싸늘하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 손상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손 관리에 대한 관심이 깊어지면서 핸드크림의 수요도 증가했는데, 실용적이면서도 남녀노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핸드크림은 워낙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다. 일반적으로 디자인과 기능성, 가격 등을 참고한 후에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제품에 들어가는 전성분을 주의깊게 보는 사람들도 있다.  특히 보습이 좋은 시어버터(쉐어버터)등의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핸드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앞서 말한 시어버터를 포함해 마누카꿀과 녹용, 온천수, 감귤, 아보카도 등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관리함과 동시에 외부 자극으로부터 방어하고 손톱에까지 영양을 공급하며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

동글동글한 아기 손 모양의 용기와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케이스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돌잔치 답례품이나 결혼식 답례품, 어린이집 생일 답례품, 개업 선물 등 단체선물로 수요가 높다. 특별히 해외 언론에서도 Best K-Beauty 제품 중 상위권으로 소개된바 있다.

또 아기손핸드크림은 최근 개최된 국제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2017(Cosmoprof Asia 2017)'에 참가하여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박람회는 세계 3대 미용 & 화장품 박람회 중 하나로 매년 2,50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하고, 전세계에서 6만 여명의 참관객이 다녀가는 행사이다.

공식 온라인판매처 마이파우치에서는 현재 아기손핸드크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돌답례품이나 결혼답례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해당제품을 40개 이상 구매했을 때 고급 스티커를 무료로 제작하여 증정하고 있다.

관계자는 “핸드크림은 건조해진 날씨에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줄 수 있는 겨울철 필수아이템"이라며, "부담 없는 가격에 센스 있는 선물과 고급스러운 스티커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