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감자유학 진로설계 괌 영어캠프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6 14:00 수정일 2017-11-16 14:41 발행일 2017-11-16 99면
인쇄아이콘
미국, 괌, 영국, 캐나다, 필리핀 해외 5개국서 진행되는 감자유학 겨울캠프!
43

자녀 영어교육을 위해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많다. 비슷한 나라와 비슷한 프로그램이 아닌 특화되고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원하는 학부모를 위해, 감자유학에서 2018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자유학은 이번 겨울방학 괌 영어캠프에서 진로교육 포털서비스와 연계하여 단기 영어향상뿐 아닌 학생의 진로까지 체계적으로 설계하는 영어캠프를 선보인다.

진로교육 포털서비스는 학생 개개인의 성격, 능력, 흥미, 가치관을 다양하게 분석하여 진로를 설계하고, 진로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화상멘토링, 캠프탐방, 멘토링 커뮤니티 등의 온라인 프로그램을 활용,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진로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진로맞춤 설계 및 체험 서비스다..

26년 전통 감자유학과 진로교육 포털서비스가 함께 연계하여, 천혜의 자연을 가진 ‘괌‘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우선적으로 운영한다. 괌 캠프 참가학생들은 먼저 한국에서 체계적인 진로적성 검사를 진행하게 되며, 진단한 검사결과를 토대로 현지 영어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학생들의 실제 성향과 성격 등을 종합하여 최종적인 진로맞춤 설계를 받게 된다.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미국으로 불리는 괌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며 미국 문화를 체험하며 영어실력향상, 진로맞춤설계, 액티비티 체험까지 자녀들에게 4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2018년 감자유학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각 캠프마다 특징이 뚜렷한 미국 글로벌 리더쉽캠프, 영국 전통 우수 공립학교 스쿨링캠프, 캐나다 교육청과 함께하는 스쿨링캠프, 필리핀세부 IMS영어캠프를 운영한다. 

감자유학은 안전한 영어캠프를 위해 현지 학생들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SNS로 전송해주고 있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캠프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수속비 면제, 형제 동반 등록 시 20만원 상당 할인, 친구소개서 1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감자유학 공동훈 이사는 “올해의 마지막이 될 이번 감자유학 영어캠프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진로설계 프로그램을 연계한 업그레이드된 구성뿐 아니라, 현지 직영이라는 것도 특징이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감자유학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국 15개 센터에서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