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맛집, 딜라이트스퀘어 감성바베큐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5 14:19 수정일 2017-11-15 14:19 발행일 2017-11-15 99면
인쇄아이콘
37

추위에도 불구하고 합정에 북적이는 곳이 있다. 최근 서울에서 알려지고 있는 합정역 근처 딜라이트 스퀘어이다.

지하철 2호선과 6호선 환승역인 합정역 중심으로 연결되어 있는 딜라이트 스퀘어에는 안에 교보문고를 중심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딜라이트 스퀘어에 수많은 맛집 들 중 최근 세련된 트렌드와 비쥬얼로 알려진 곳 중 하나는 딜라이트스퀘어 2차에 위치한 맛집 “감성바베큐”가 대표적인 예이다.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미국식 정통 바베큐 요리를 감성적인 분위기에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감성바베큐”는 젊은 고객층 20~30대 여성을 비롯해 연령에 상관없이 찾는 곳 이다.

합정동 감성바베큐의 주 메뉴는 “감성바베큐플래터”, “감성립플래터” 2종류가 있다. “감성바베큐플래터”는 20시간 이상 훈연한 양지머리와, 돼지어깨살과 저크 치킨, 감자튀김, 아보카도 등으로 구성돼 모든 연령대에서 찾는 메뉴이다. 또한 립을 좋아한다면, “감성립플래터”가 적합하다. 이렇듯 비쥬얼과 부드러움을 갖춘 감성바베큐는 합정소개팅 맛집, 합정 회식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감성바베큐는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가의 메뉴로 인식되던 바베큐를 더욱 대중적인 음식으로 만들고자 한국인 입맛에 맞춘 맛, 가격, 품질을 고루 갖추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합정 감성바베큐를 찾아오시면 바베큐 뿐만 아니라, 감성타코, 감성아시아가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