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레뜨뷰티, 미국 진출에 이어 아시아권 본격 진출을 위한 글로벌마케팅 가속화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5 10:00 수정일 2017-11-15 10:00 발행일 2017-11-14 99면
인쇄아이콘
아시아권 뷰티셀럽을 사로 잡은 라빠레뜨뷰티
58
(사진제공=라빠레뜨뷰티)

패션을 넘어 코스메틱까지 영향력을 확장해가고 있는 모던뷰티풀 코스메틱 브랜드 라빠레뜨뷰티가 대만, 베트남, 싱가폴 등 아시아권 7개국에서 초청된 100여명의 패션, 뷰티 셀럽들과 함께한 뷰티풀 져니 인 서울(Beautyful Journey In Seoul)행사에서 아시안 뷰티 셀럽들이 참여하며 행사 관계자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로 8회째 개최되고 있는 본 행사는 최근 핫플레이스인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진행되었으며, 20여개 이상의 K-뷰티 관련 브랜드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라빠레뜨뷰티의 리얼로즈페탈과 로즈힙오일이 함유된 '플로랄피스 리얼로즈 클렌징 오일'과 홈쇼핑 매진 상품으로 알려진 베스트셀러 '더블 메쉬 블러 팩트'는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아시안 뷰티셀럽들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각국의 팔로워들과 팬들에게 소개되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행사 종료 후, 일부 뷰티셀럽들은 자유일정 중, 명동에 위치한 라빠레뜨 메가샵을 방문하여, 라빠레뜨뷰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 해보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한편 라빠레뜨뷰티는 지난 10월 미국 대표 드럭스토어 'CVS 파머시' 타임스퀘어점과 콜럼비아서클 점에 입점하며, 미국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라빠레뜨뷰티 관계자는 "라빠레뜨의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중국을 넘어 아시아권 뷰티시장에 안착하기 위해 글로벌마케팅을 가속화할 계획”이라며, “특히 이번 행사에 참석한 뷰티셀럽들처럼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들이 각 국에서 자사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알리고 확산시키는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이며, 이들과의 협업을 통해 현지화된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라빠레뜨뷰티 제품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글로벌 대형 드럭스토어 체인 Boots등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브랜드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