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전투 모바일 ‘워쉽 모바일’ 11월 21 CBT 실시, 공식 카페 오픈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4 10:12 수정일 2017-11-14 10:12 발행일 2017-11-14 99면
인쇄아이콘
12

11월 21일 해상전투 모바일 게임 ‘워쉽 모바일’의 '원스토어’와 '구글스토어'를 통하여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가 진행된다. 또한 제작사 ㈜사이펀에서 ‘워쉽 모바일’ 공식 카페를 개설하였다.

12월 출시 예정된 블록버스터 ‘워쉽 모바일’은 실시간 7v7 해상 전투 액션 게임이다. 기존 PC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고화질 해상 전투가 드디어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게임 완성도를 갖추기 위해 4년이라는 긴 개발기간을 투입한 게임으로 해상 전투 게임의 새 장을 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사실성 높은 전투를 구현하기 위해 실제 역사 데이터를 반영한 노력도 돋보인다. 등장하는 모든 함선의 탄도궤적, 탄도 속도, 함포 장전속도, 선회속도, 해상 물리 작용 등 수 만 가지 데이터를 반영하여 사실성을 높였다. 또한 바다 위에서만 벌어지는 기존의 해상 전투 게임의 진부함을 탈피하여, 전세계 해전 게임 처음으로 잠수함 모드를 도입함으로써 수중 전투가 가능한 입체적 플레이 환경을 연출했다.

사이펀 측은 이번에 개설하게 될 공식 카페를 통해 ‘워쉽 모바일’의 각종 소식과 풍성한 이벤트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를 함에 있어 접속오류, 서버문제를 해결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는 유저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워쉽 모바일’의 사전예약은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워쉽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