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부산 경남 최초 젤틱센터 오픈...연예인 이윤미 뷰티클래스 진행

양보현 기자
입력일 2017-11-10 14:41 수정일 2017-11-10 14:41 발행일 2017-11-11 99면
인쇄아이콘

지난 11월 9일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는 부산 경남 최초로 젤틱센터 오픈을 알리며, 연예인 이윤미 씨의 뷰티클래스, 젤틱 파티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방흡입, 체형성형분야에 집중 진료를 하고있는 성형외과전문의 오창현 원장의 설명과 젤틱사의 쿨스컬프팅을 이용한 냉동지방분해 시술을 라이브로 중계하였으며, 연예인 이윤미 씨는 젤틱 공식 홍보 모델로서 본인의 경험담을 공유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부산 BS더바디 오창현 원장과 연예인 이윤미
부산 BS더바디 오창현 원장과 연예인 이윤미

젤틱시술은 일반 지방흡입술과 다르게 마취나 자국, 통증 등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적은 비수술적 체형 지방분해 시술방법이다. 젤틱은 지방세포가 근육이나 피부, 신경보다 차가운 온도에 더 민감하다는 점에 착안해 지방세포만을 얼려 림프체계를 통해 체외로 배출시켜 자연사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방 개체 수를 감소시키는 원리라 부담이 없고, 추가적인 회복 기간이 필요 없다. 또한, 지방흡입은 당뇨나 신장병 등의 병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지만, 젤틱은 시술이 가능하다.

젤틱은 피하지방이 많은 복부, 옆구리 살, 종아리 살, 팔뚝 살, 허벅지 안쪽 살이나 허벅지 바깥쪽 승마 살, 브래지어 라인 살, 무릎 살, 턱 살 등 식이요법이나 운동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군살에 적합한 시술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과도하게 축척된 지방세포를 감소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부종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

젤틱은 지방세포가 저온에 노출되는 경우 세포자체가 사멸되는 반응을 이용한 것으로 약 30~60분 동안 해당 부위만 선택적으로 얼려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이 된다. 젤틱 지방분해 시술의 장점은 달리 단 1회 시술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시술 후 2달간 운동과 식이요법을 함께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건강한 신체를 갖출 수 있다는 점이다.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는 부산 경남시 유일 젤틱센터로 젤틱전담팀을 운영하며 필요 부위에 따른 어플리케이터와 장비의 최신화를 통하여 보다 전문화되고 안전한 시술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