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가을바다여행, 월포해수욕장에 위치한 ‘더원리조트’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0 11:01 수정일 2017-11-10 11:01 발행일 2017-11-10 99면
인쇄아이콘
12

포항 가을바다는 아는 사람들은 아는 숨겨진 여행명소로 통한다. 특히 포항 월포해수욕장은 가족이 함께 해수욕과 캠핑을 즐길 수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게다가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더원리조트’는 포항과 해수욕장을 즐기기에 적합한 월포펜션이다.

신축펜션인 ‘더원리조트’는 월포해수욕장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월포해수욕장을 구경할 수 있다. 더불어 일몰과 일출 시간에 아름답기로 자자한 월포해수욕장 산책로가 가까이에 있다.

커플펜션으로 알려진 더원리조트는 최근 커플여행 트렌드에 맞춰 글램핑바베큐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대적으로 시간과 돈이 많이 드는 실제 캠핑, 글램핑보다 저렴하지만 분위기는 살려준다는 평이다. 또, 월포해수욕장 산책로에서 느낄 수 있는 동해바다의 아경은 커플여행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아준다.

월포해수욕장뿐 아니라 사방기념공원, 내연산보경사 등 역사와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간이 가까이에 있다.

더원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건 바다와 문화재만이 아니다. 20m 길이의 월포 초대형 야외수영장과 단체바베큐장이 있어 재미와 음식 두 가지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무료 커피도 있다.

 이 밖에도 더원리조트 근처에는 삼사해상공원, 영일대, 호미곶 등이 있어 포항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기에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