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가을여행, 포항 풀빌라펜션에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11-10 11:00 수정일 2017-11-10 11:00 발행일 2017-11-10 99면
인쇄아이콘
11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다. 날씨,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이색 가을바다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동해바다를 많이 찾지만 그 중에서도 포항의 가을바다를 주로 찾는다.

가을의 포항바다 중 화진해수욕장과 월포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물이 맑아 아이가 어린 가족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우거진 나무도 많아 맑은 공기를 맡을 수도 있다.

이처럼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포항의 펜션들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최근에는 단순한 포항펜션이 아닌 포항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을 소유하고 있는 포항 풀빌라펜션들을 주로 찾는다.

포항 풀빌라펜션으로 알려진 ‘유니풀빌라’는 월포해수욕장과 화진해수욕장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한 객실을 갖추고 있고 전 객실에서 동해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유니풀빌라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1층에는 야외수영장, 샤워실과 파우더룸이 설치되어 있다. 2층에는 대형야외스파풀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저녁에도 동해바다의 야경은 물론 저녁 하늘을 즐길 수 있다.

또, 각 객실 개별테라스에 준비된 개별 바비큐장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동해 바다를 보며 즐기는 바비큐파티는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기분을 준다"며 한 투숙객은 전했다.

이외에도 각 객실에 있는 커피 머신과 제빙기 등 최신 용품들은 포항펜션 여행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고객들에게는 편리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