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뷰티클리닉&아카데미, 반영구·속눈썹 수강생 모집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11-01 19:18 수정일 2017-11-01 19:18 발행일 2017-11-02 99면
인쇄아이콘

최근 뷰티 산업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뷰티아카데미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의 수가 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세종뷰티클리닉&아카데미에서 반영구 화장과 속눈썹 연장 직장인반, 오전반, 오후반, 주말반, 창업반, 재취업반 교육생을 모집한다.

세종뷰티클리닉&아카데미는 국내 최다 수강생을 배출한 토탈 뷰티 센터이며 이 센터의 김은미 대표 원장은 자신을 가꾸거나 표현할 줄 모르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2002년 반영구 전문샵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속눈썹 연장, 젤네일, 왁싱, 에스테틱 등 토탈 뷰티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이다.

세종뷰티클리닉 김은미 대표 원장
세종뷰티클리닉 김은미 대표 원장

김 원장은 “단순히 지식적인 부분만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가르친다는 생각으로 수강생들에게 이론과 실기를 2대8 비율로 가르치고 있으며 우리가 보유한 특허 기술로 차별화된 교육을 한다. 다른 곳에서 잘못 배운 경우 다시 수강할 수 있는 강좌도 있다”고 말했다.

또 “아카데미에 등록을 하고 나서 배우는 걸로 끝나는 경우도 많은데 창업 시 초기에는 간판, 옥외광고물 같은 기본 자재의 지원과 홍보 및 마케팅 자료를 지원하는 시스템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반영구 화장(눈썹, 입술, 아이라인, 헤어라인, 남자눈썹 등)과 속눈썹 연장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는 곳은 건대점과 신사점이며 세종뷰티클리닉&아카데미 본점 오픈 15주년을 맞이하여 수강생에게 수강료를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이재복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