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하늘클리닉 박홍수 원장, 스컬트라 커리어로 세계 3대 인명사전 평생공로상 수상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10-16 14:27 수정일 2017-10-16 14:27 발행일 2017-10-17 99면
인쇄아이콘

청담하늘클리닉은 박홍수 원장이 세계적인 권위의 인명사전인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에서 선정한 2017년 알버트 넬슨 평생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마르퀴즈 후즈 후 평생공로상(Marquis Who's Who Albert Nelson Marquis Lifetime Achievement Award)은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 후가 각 분야에 탁월한 업적을 이룬 인물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청담하늘클리닉은 스컬트라와 엘란쎄 등의 필러 그리고 문신제거 레이저 분야 치료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음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6년간 수천 건의 스컬트라 치료 경험을 지닌 박홍수 원장은 2016년 마르퀴즈 후즈후 인명사전과 IBC Cambridge Certificate에 등재되었으며, 뒤이어 올해 평생공로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청담 하늘클리닉 박홍수 원장
청담 하늘클리닉 박홍수 원장

박 원장은 스컬트라의 결절 현상을 줄이기 위한 뉴스컬트라2 포뮬라를 개발하고, 피부 조직 손상을 낮추기 위해 맞춤형 캐뉼라와 베인파인더 등을 사용한 시술법 등으로 치료의 효율성을 높이는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다.

박 원장이 시행하고 있는 뉴스컬트라2는 기존 스컬트라 시술을 지속력을 업그레이드한 안티에이징 시술로 리프팅과 주름 개선 효과를 가져다주며, 시술 후 약 2년간 지속적인 볼륨업 효과를 가능하게 만든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박홍수 원장은 전 세계 전문가 인명 데이터베이스 MBO(Marquis Biographies online)의 독점 액세스도 제공 받는 혜택도 누리게 됐다.

한편, 마르퀴즈 후즈 후는 1899년부터 발간되어 온 세계 최고권위의 인명사전 발간기관으로 전 세계 각국에서 의학, 과학, 공학, 예술, 문화 등 각 분야에서 훌륭한 업적을 이룬 인물이나 지도자를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 등재하고 있으며 특히 각 분야에 탁월한 업적을 이룬 사람에게는 평생 공로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재복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