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쥬스,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사용 가능한 전자담배 v시리즈 내놓아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10-13 15:03 수정일 2017-10-13 15:03 발행일 2017-10-14 99면
인쇄아이콘
10

연초 고형물, 니코틴 용액을 사용하는 전자담배에 이어 궐련형 전자담배가 국내 시장으로 유입되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흡연자들의 관심도가 증가한 실정이다. 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차별성을 둔 디자인과 성능을 토대로 여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라미야코리아, 베가, 다니엘코리아 3사의 협력을 통해 론칭한 전자담배 브랜드 베라쥬스 역시 이색적인 액상 창출 작업에 이어 차별성을 둔 스타일을 더한 전자담배와 모드기기를 잇달아 출시하며 소비자의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출시된 베라쥬스의 v시리즈 3종류는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사용 가능한 기기로 분류됐으며, 기기에 따라 차별성을 둔 무화량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v시리즈로 출시된 베라v30, 베라v40, 베라v80 기기는 모드기기용 무화기를 사용하여 액상을 더 많이 충전할 수 있고, 흡연자 취향에 따라 맛과 무화량을 조절할 수 있다.

복잡한 작동 방식으로 사용에 불편함을 겪는 입문자를 위해 손쉬운 기기 작동 방식이 적용된 베라v30은 전원·동작 버튼 하나로 기기를 작동할 수 있고 출력 역시 15W, 20W, 30W 등 3단계로 전압조절 할 수 있다.

베라v30 기기에서 실용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베라v40은 v30 기기보다 한층 더 풍부한 무화량과 타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하는 코일에 따라 원하는 코일 모드와 출력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출력은 5w~40w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제품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온도를 올리거나 낮출 수 있다.

기기를 컨트롤할 수 있는 각종 기능을 담고 있는 베라v80 기기 구성은 전원·동작 버튼, OLED 디스플레이, (+,-)조정 버튼으로 이루어졌다. 전원·동작 버튼과 (+)조정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사용자가 원하는 출력(w)을 최소 5w에서 최대 80w까지 조정할 수 있으며 온도(100~300℃ / 220~580℉) 단위를 변환해 사용자 본인의 취향에 맞는 베이핑 환경을 설정이 가능하며, 또한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V3기술이 적용되어 KC인증이 되어있는 고속충전기를 이용하여 충전을 한다면 더욱 빠르게 완전충전이 가능하다.

베라쥬스 관계자는 “강력한 미니모드를 표방하는 v시리즈 제품에 이어 실용성과 휴대성, 기능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기기를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하며 “기기 출시에 앞서 안전성을 여부를 필수적으로 검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라쥬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액상 및 기기 전 제품은 베라쥬스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