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추천 서울데이트코스 남산타워, 많이 찾는 일본식 스테이크 맛집 도쿄스테이크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09-30 11:00 수정일 2017-09-30 11:00 발행일 2017-09-30 99면
인쇄아이콘

10일간 이어지는 추석황금연휴가 시작됐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 잠시 휴식을 즐기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연휴 간 가족과의 시간을 갖는 경우도 있지만 커플 간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이나 가족 놀이코스를 찾아 국내 여행지를 방문하는 이들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 

도쿄스테이크 남산타워점 전경
도쿄스테이크 남산타워점 전경

다양한 국내 여행지를 찾아가는 것도 좋지만 추석 연휴 동안 사람이 없을 것을 예상하고 서울 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코스를 계획하는 것을 추천하는 이들도 많다.

남산공원을 시작해 한옥마을을 거쳐 남산서울타워를 방문하는 데이트코스는 연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데이트코스로 가을하늘 아래 기분 좋은 산책과 한국 전통문화 체험, 남산타워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전망, 그리고 스테이크 맛집에서 식사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서울시 추산 방문 1,000만명을 기록할 만큼 많이 찾는 곳인 남산타워는 20대·30대 연인들이 찾는 것을 많이 볼 수 있고 가을철 분위기를 즐기며 저녁 야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야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도쿄스테이크 남산타워점은 부담없는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사 공간이다. 가성비 좋은 식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도쿄스테이크 남산타워점은 평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식당으로 대표 메뉴는 도쿄식으로 구어 내는 스테이크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부챗살스테이크덮밥으로 두툼한 두께의 일본식 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고 숙주나물이 아삭하게 씹히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스테이크 메뉴 외에도 북해도 미쇼 파스타, 카니 크림파스타 등 해산물을 활용한 파스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풍의 인테리어로 꾸민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일본 현지인들이 즐겨 찾을 만한 이색적인 공간을 보여줌으로 고객들에게 도심 속 일본이라는 맛과 함께 분위기를 함께 선사하고 있으며, 기존 무겁고 딱딱하던 레스토랑 이미지에서 벗어나 가격 대비 만족감 높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스테이크 캐주얼레스토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도쿄의 방식으로 고기를 구워낸다는 것을 포함해 독특한 콘셉트를 지닌 도쿄스테이크는 수도권 내 종로, 강남, 건대, 홍대, 신촌, 명동 등에 지점이 위치해 있어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연인들에게 접근성을 높였으며 가족이 함께 방문해 하루 놀이코스를 완성하는 이들이 방문하기 좋은 식당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풍의 인테리어와 이색적인 공간으로 캐주얼 레스토랑이라고 불리며 올가을 찾아갈 만한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는 가운데, 도쿄스테이크 남산타워점 장영권 대표는 “풍성한 한가위 속 서울여행을계획하는 이들에게 남산서울타워는 좋은 여행 코스가 될 것이다”라며 “도쿄스테이크는 이번 연휴에 찾아오는 가족, 커플 고객들에게 풍성한 추억을 안고 갈 수 있도록 각 메뉴와 인테리어, 청결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