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비는 강남역서 신속한 액정 수리 가능한 아이폰을부탁해, 대용량 착한 리퍼 이벤트 진행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09-28 14:07 수정일 2017-09-28 14:07 발행일 2017-09-29 99면
인쇄아이콘

직장인 김 모 씨(27, 남)는 강남역 인근에 있는 어학원에서 주말마다 영어를 배우고 있는데, 최근 아이폰용량업그레이드를 하고 IOS 업데이트를 하자 전원이 켜지지 않는 메인보드 고장을 겪었다. 바쁜 직장인인 그가 신속한 수리를 위해 방문한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 아이폰을부탁해에서는 이를 메모리 교체를 통한 용량업그레이드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위 사례처럼 IOS 업데이트와 용량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곤란한 상황을 겪은 아이폰 사용자들이 간혹 있다. 아이폰을부탁해에서는 이와 관련된 문제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착한 리퍼를 통해 기존의 용량보다 대용량 아이폰으로 교체를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폰사설수리 전문 업체 아이폰을 부탁해
아이폰사설수리 전문 업체 아이폰을 부탁해

애플 정식센터의 경우, 수리 혹은 리퍼를 받을 수 있긴 하나 길게는 일주일까지도 기다려야 하는 리퍼 기간이 불편한 것은 물론 30만 원 이상의 가격을 내고 중고폰으로 리퍼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

특히 바쁜 직장인의 경우, 아이폰 공식 수리센터까지 찾아가는 일도 쉽지 않은데, 아이폰을부탁해는 강남역, 신도림역과 같은 교통의 요지에 아이폰수리 지점을 둬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 수리를 요청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신속한 수리를 통해 짧은 시간만 투자하면 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아이폰을부탁해 건대역점이나 합정역점 등은 학생들이 잠시 공강 시간에 찾아와 수리를 요청하거나 인근에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액정수리나 전원불량 수리를 맡기는 경우가 많다.

GPS, WIFI, 지문, 카메라, 충전 독 커넥터, 액정 베젤 벌어짐. 터치 먹통·불량, 화면 떨림 화소불량 등 아이폰을 부탁해는 아이폰수리에 대해 전반적인 부분을 모두 다루고 있으며 아이폰 액정수리나 배터리 교체 같은 경우, 당일 10분 정도에 시간을 투자하면 정품액정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폰을부탁해에서 수리 가능한 기종은 아이폰7, 7 플러스, 6, 6s, 6 플러스, 5, 5S, 5SE, 5+등 전품목이다. 또한 중고폰 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 삼성의 갤럭시 전 기종과 아이폰, LG, 베가 등의 기종을 모두 매입하고 있다.

한편, 아이폰을부탁해에서는 지속적인 가맹점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가 지난 이후 숭실대점이 오픈 예정이며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복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