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국내·해외여행시 르무엘뷰티 올인원클렌징티슈, 간편한 휴대성 도움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09-27 15:22 수정일 2017-09-27 15:22 발행일 2017-09-28 99면
인쇄아이콘

올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꿈같은 국내·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여행 전 클렌징 등과 같은, 꼭 챙겨야 할 아이템들이 있다. 바쁜현대여성들을 위한 뷰티템을 제공하는 르무엘뷰티는 여행 시작부터 돌아오는 순간까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면서 내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돋보이게 해줄 뷰티 아이템인 올인원클렌징티슈가 이번 연휴 간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전했다. 

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여행 시 화장품 파우치를 간소화해주는 1등 아이템으로 클렌징티슈를 꼽는 이들이 많다. 또한, 해외여행의 경우, 갇혀있는 기내 공기와 에어컨과 히터 등이 지속해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여행 시작부터 피부를 푸석하게 만들 수 있다. 클렌징티슈는 기내에 반입 가능한 물품인 동시에 건조한 피부 위 화장을 잠시 닦아내거나 수정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피부에 남아있는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청결함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는 뽑아 쓰는 형태의 포장이 아닌 한 팩씩 포장되어있기에 외부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여행을 갔을 때도 불편함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 모공 속 묵은 각질, 노폐물 등을 제거해주고 영양과 수분까지 보충해주어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피부 진정에 좋은 녹차, 피부결 개선에 도움 되는 병풀, 항균 기능이 있는 감초 등  특허받은 7가지 식물성 성분과 부드럽고 도톰한 천연 100% 텐셀 시트가 피부에 자극 없이 롤링 되어 메이크업 잔여물, 모공 속 묵은 각질을 빠르게 제거해준다. 이외에도 판테놀(비타민 B5),스피룰리나, 알란토인등이 함유되어 칙칙해진 피부톤을 개선하며, 클렌징 후에도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어 피부관리실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올인원클렌징티슈는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세정이 가능하기에 산악캠핑, 낭만캠핑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휴대성이 좋다는 장점을 통해 이번 추석연휴간 여행을 떠날 때 가방이나 배낭, 파우치 등에 부담 없이 넣어갈 수 있을 제품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는 2016년 출시하자마자 한국일보 대한민국베스트신제품 대상에 선정될 만큼 그 유용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글로벌 청년창업기업 100개사 중 하나로 선정돼 중진공으로 부터 글로벌진출지원을 받고 있는 르무엘뷰티는 또 퍼스널뷰티쇼 skyTV 뷰티스카이2에서 다른 제품과의 서바이벌 과정을 거쳐 클렌징티슈 최고의 엄지템으로 지정받으며 그 효과를 한 번 더 인정받았고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며,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하남점 내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부츠에도 입점한 바 있다.

르무엘뷰티 관계자는 “여행, 캠핑을 떠날 때 여자들이 불편해하는 점 중 하나가 짧은 여행임에도 다양한 클렌징이나 오일 등을 챙겨야 한다는 것이다”라며 “르무엘뷰티 올인원 클렌징티슈는 클렌징 기능이 있는 여러 화장품을 챙기는 것을 대체할 뿐 아니라 클렌징과 피부 보습을 동시에 책임지는 효과를 가졌기에 한번 사용한 후에는 여행필수템으로 하고 싶을 것이다”라며 제품의 기능에 대해 자신했다.

이재복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