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 전문점인 동화주얼리, 이월상품 할인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09-20 17:48 수정일 2017-09-20 17:48 발행일 2017-09-21 99면
인쇄아이콘

가을 결혼시즌 및 내년 봄 결혼예물을 준비하기 위한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줄을 잇는 가운데 종로에 위치한 동화주얼리에서는 2017년 결혼예물 신상품과 이월상품 할인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결혼예물 전문점인 동화주얼리는 1979년도에 설립된 38년 전통의 결혼예물 전문점으로 세계 다이아몬드 거래소 (WFDB) 회원으로 정식 등록이 된 곳이다.

동화주얼리 내부 전경 (사진=동화주얼리)
동화주얼리 내부 전경 (사진=동화주얼리)

다이아몬드 도매전문 매장 동화주얼리는 3부 5부 다이아몬드부터 주 종목인 1캐럿다이아반지와 우신1캐럿 다이아몬드 또는 GIA 1캐럿다이아몬드의 비교체험, 백금(플래티늄) 예물소개, 1:1 방문예약 맞춤 상담서비스 등 고객의 정해진 예산과 원하는 등급에 맞춰 최상의 1캐럿다이아몬드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화주얼리는 “종로 최대의 1캐럿 다이아몬드 도매전문 매장의 명성에 걸맞게 의미 없는 각종 할인행사 또는 무분별한 사은품보다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같은 금액대라도 차별성을 둔 1캐럿 다이아몬드의 컬러등급, 내포물등급, 컷팅 등급을 직접 보여주고 설명드리며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동화주얼리 대표 이하 직원 일동이 감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서 직접 1캐럿 다이아몬드를 확인 후에 질 좋은 상품을 선별해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2017년 하반기 결혼예물시장은 여느 때보다도 1캐럿 다이아몬드에 대해 관심이 높다. 즉 좋은 1캐럿 다이아몬드를 구입시 순금과 마찬가지로 저축성향이 강한 품목이 다이아몬드기 때문에 재산성으로도 크게 사랑받는 게 1캐럿 다이아몬드 라고 대중들에 인식은 바뀌었기 때문이다.

동화주얼리 위중련 대표는 “1캐럿 다이아몬드는 사치성 소모품이 아닌 미래안정적인 저축성 제품이 확실한 안전자산이기 때문에 업계에서 드물게 다이아몬드 종신보증제도를 도입하였으며, 평생 AS 제도를 실행해 자사제품관리와 동시에 더욱더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드리기 위해 같은 등급이라도 더 투명하고 깨끗한 퀄리티의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게 공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재복 기자  jaebok3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