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매트리스,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이재복 기자
입력일 2017-09-20 10:00 수정일 2017-09-20 10:00 발행일 2017-09-20 99면
인쇄아이콘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면에 대한 만족감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가 높아졌고 이와 함께 매트리스 시장은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시장은 국내 시장에서 그 성장세가 특히 돋보이는 시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에서 제조, 유통되고 있는 매트리스를 전문 수입하고 있는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대체휴일까지 포함해 긴 연휴가 될 예정인 올 추석연휴에 전 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석 연휴에 계약하는 고객들은 특별히 기획된 침대 프레임이나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오랜 역사와 기술이 축적돼 만들어진 미국의 매트리스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출 수 있고 매트리스를 이용한 모든 이들이 충분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돼 왔다. 국내 브랜드 중 창고형 매트리스 매장으로 운영되는 곳에 대부분은 미국에서 한국까지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 가격적인 부담감을 줄이고 있으며 한층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 매트리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 매트리스 (사진=박양기 기자)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 매트리스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Made In U.S.A 즉, 미국에서 만들었다고 증명된 제품들의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매장 운영 비용을 축소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판매한다고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에어룸, 슬립잉크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이를 직접 체험할 수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을 끌어내고 있다.

2017 씰리 신형 모델의 경우, 1차 입고분이 모두 소진될만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트리스 중 하나로 만약 구입을 원한다면 2차분에 대해 예약이 필요하다. 기존 모델과 비교해 지지력이 상승하고 재질도 변화해 좀 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추가로 최고급 핸드메이드 제품인 에어룸 매트리스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추가 입고 될 예정으로 이 또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낼 곳으로 보인다.

코지슬립 매트리스 오경철 대표는 “이번 추석연휴는 대체휴일까지 있어서 많은 분들이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시간적 여유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평소 편안한 수면에 대해 관심을 갖고 매트리스를 찾던 고객들이 좀 더 좋은 기회로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매트리스를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예약 방문 고객에 한해서 메모리폼 경추 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매트리스 공식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상담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