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수리 5분 완성 40%할인 당일 배터리교체, 액정수리 ‘강남잡스’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9 14:45 수정일 2017-09-19 14:45 발행일 2017-09-19 99면
인쇄아이콘
7

최근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많은 달이었다. 아이폰X 등 신제품이 출시됐다.   

하지만 아이폰수리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마음은 편치 않다. 그 이유는 애플, 아이폰 액정수리 비용을 올렸기 때문이다. 기존에도 저렴하지 않은 가격과 부담스러운 수리비로 공식 서비스센터의 문턱이 높았는데, 이제는 더 수리가 힘들어질 전망이다. 이에 강남역을 본점에 두고 있는 내폰을부탁해가 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내폰을부탁해 수리 담당은 바쁜 스케줄에 정신 없이 지내는 현대인들에게 ‘시간은 금’ 상품을 준비했다. 이런 재미있는 기획은 고객들과의 대화에서 나온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기존 아이폰수리를 요청하면 2~3일 걸렸던 액정수리, 배터리교체를 약 5분 ~10분 안에 당일수리를 해주는 이벤트이다. 일반수리 외 메인보드 수리는 2~3일 정도 소요되기에 고객이 불편하지 않게 임대폰도 준비했다고 한다.

내폰을부탁해는 1년 365일 쉬는날이 없다. 당연히 AS도 주말,공휴일(추석) 상관없이 진행한다. 이런 이유로 고객들의 입 소문을 타서 주말에 오히려 더 예약자가 많다.

주말에는 줄 서서 기다리는 고객들도 심심치 않고 보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면 더 빠르게 수리가 가능하며 침수된 아이폰이나 너무 파손이 심해 못 쓰는 제품은 착한 매입과 리퍼도 진행하고 있다.

이미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상당히 알려진 ‘내폰을부탁해’ 강남점의 대표는 ‘강남잡스’로  불리우고 있다. 

그 이유는 아이폰 일반수리 (배터리교체, 액정수리)의 기술은 기본이고 고급 기술인 아이폰 메인보드수리, 정보복구, 기가수업그레이드 기술까지 겸비한 전문 기술자가 있기 때문이다.

수리 가능한 기종은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폰6/S,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등 아이폰 전기종 이며 그 외, 아이폰7 터치불량, 후방 전방 카메라, GPS , 충전단자, 전원버튼 등 물리적인 파손 외 기기적인 오작동 수리도 가능하며 모든 아이폰 기기 및 아이패드 수리 진행 중에 있고 아이폰 정품 액정을 타 업체 가격의 절반 정도의 금액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40% 할인 이벤트외 액정 교체 시 강화필름과 케이스 증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품 부품 수리가 부담인 학생을 위한 아이폰 호환품(아임키즈폰) 수리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내폰을부탁해’ 강남점은 평일 및 주말에도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고 선릉, 잠실, 역삼, 삼성, 논현, 압구정인근은 출장 수리도 하고 있으니 아이폰을 사용하는 바쁜 회사원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내폰을부탁해’ 강남점은 택배수리 서비스 및 무료주차 등이 가능하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내폰을부탁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국 체인도 모집 중이고 8월에는, 홍대, 인천, 구리, 노원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