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SPA브랜드 에스핏, 브랜드 체험 · 고객지향서비스 선봬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8 15:58 수정일 2017-09-18 15:58 발행일 2017-09-18 99면
인쇄아이콘
27

아동복 SPA 브랜드 ‘SFIT(에스핏)’은 브랜드 사이트를 고객 소통의 창구로 만들기 위해 ‘리뉴얼 오픈’ 및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FIT(에스핏)’은 아동복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아이만이 가지고 있는 생동감을 표현하기 위해 ‘가로형 레이아웃’으로 제작해, 다양한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크롤을 통해 웹사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구성했으며, 사이트의 주요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배치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하나씩 클릭하면 아이콘이 변경돼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에스핏은 차별화된 고객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이 모델에 도전하면 고객 투표로 신상품 체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형 ‘체험단’ 콘텐츠를 새로 선보인다. 단순한 신청을 통한 상품 증정이 아닌 고객들이 직접 투표를 할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체험단에서 역대 수상자들 중 ‘베스트’로 선발된 아이들은 스튜디오 촬영 기회를 얻을 수 있어 키즈 모델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

금번 리뉴얼은 이용자 중심의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와 ‘기업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모바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도 함께 오픈된다.

또한 리뉴얼 기념 행사로 9월 26일(화)까지 ‘브랜드 사이트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브랜드 사이트를 가입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채널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업체 관계자는 “에스핏은 아동복 기업으로서 브랜드 사이트 역시 아이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엄마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정보뿐만 아니라 브랜드 체험형의 콘텐츠에 집중했다”라며 “브랜드 사이트는 하나의 고객 소통의 창구로서 ‘고객 모델 체험단’ 운영해 고객들이 즐겁게 놀다가 갈 수 있는 커뮤니티형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FIT(에스핏)’은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브랜드 사이트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는 ‘브랜드 체험’과 고객의 편의성에 집중한 ‘고객 중심 서비스’ 강조에 나서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