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건강, 러시아산 차가버섯에서 추출해낸 유효성분 가득한 (주)디에이치에프 차가버섯으로 미리 준비하자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9 01:00 수정일 2017-09-19 01:00 발행일 2017-09-19 99면
인쇄아이콘
20

예전에도 이랬나 싶을 만큼 빠른 속도로 기온이 떨어지고 있다. 변덕스러운 날씨의 흐름이 여름을 지나 가을에도 그대로 이어지는 듯하다.

이러다 보니 올 겨울 날씨도 유난히 변덕스럽지는 않을까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다. 특히나 어린 아이들이나 연로하신 어르신들에게 겨울은 감기 등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쉬운 힘겨운 계절이기 마련이다. 겨울을 앞두고 (주)디에이치에프의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이 더욱 높은 관심을 받게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차가버섯은 오래 전부터 러시아에서 민간약재로 사용되어 왔다. 항산화효과와 면역력 증진, 각종 질병 예방 등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항암효과가 있어 몸 상태가 중한 고객들도 많이 찾는다.

하지만 동시에 차가버섯은 수분과 열에 매우 취약한 버섯이라 유통 자체가 어려운 버섯이기도 하다. 자작나무의 상처에 착상해 자라나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무 표면으로 돌출될 만큼 커진 것을 채취하는 순간부터 산화가 시작되고, 건조를 위해 60도 이상의 열을 가할 경우 우리 몸에 유익한 유효성분들이 파괴되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디에이치에프는 기나긴 연구 끝에 획득한 특허 기술을 토대로, 베타클루칸과 베툴린&베툴린산 등 각종 유효성분이 오롯이 보존된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주)디에이치에프는 차가버섯 덩어리를 엑기스로 가공하는 과정까지를 러시아 현지에서 진행하고, 동결된 농축액을 한국으로 들여와 분말 건조 공정을 거친다. 차가버섯은 산화를 막기 위해 가능하면 빠른 시간 안에 추출해야 하므로 추출 과정은 러시아에서, 건조분말 제조는 한국에서 하는 것이다.

(주)디에이치에프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은 수분 함량 0.1% 이내에 유효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루치 로얄(FD), 가성비가 좋아 장기간의 건강관리 목적으로 음용하기에 좋은 루치 스페셜(SD), 진공건조스타(VD) 등이 있다.

한편, (주)디에이치에프는 차가버섯의 효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추출분말 제품의 샘플과 차가버섯 관련 정보를 증정하는 무료샘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고객들이 더욱 부담 없이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9월 한 달 동안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디에이치에프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