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방문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 촬영현장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8 10:39 수정일 2017-09-18 13:57 발행일 2017-09-18 99면
인쇄아이콘
11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현재 방영 중인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의 거제도 촬영현장을 방문하여, 현재 병원선에 출연 중인 자사 소속 아역배우들을 응원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는 CEO인 이한석 대표가 직접 참석하여, 아역배우 한 명 한 명을 존중하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매니지먼트 방침을 재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현재 병원선에 출연 중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역배우는 총 6명으로, MBC ‘역도요정 김복주’, SBS ‘푸른 바다의 전설’, OCN ‘보이스’ 등에 출연했던 김진우, 한삼인 키즈모델 선발대회 금상, JTBC 웹드라마 ‘힙한선생’, 티몬모델 선발대회 금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이가연, 영화 ‘푸른 산호초’, ‘SBS ‘우리 갑순이’, 알파문구 모델대회 금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장세연, MBC ‘역도요정 김복주’, JTBC 웹드라마 ‘힙한선생’ 등에 출연했던 오민하, 한삼인 아이홍삼 키즈모델 선발대회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윤다정, MBC ‘군주’, 투니버스 ‘빛나는나라’, 채널뷰 ‘진짜사랑 리턴즈’ 등에 출연한 바 있는 김다인이다.

이 외에도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EBS ‘딩동댕유치원’, ‘동요구출대작전’ 등의 단독 진행 경험과, ‘군함도’, ‘살인자의 기억법’, ‘루시드드림’ 등 다수의 영화에 아역배우 참여 캐스팅을 담당한 바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최근 웹드라마, 웹무비, VR 컨텐츠 등 이전에 없던 새로운 포맷의 컨텐츠들이 제작되면서, 아동배우의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소속 아동배우와 모델들을 올바르게 교육하고 지도하여, 회사와 아동배우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경험이 풍부한 캐스팅 디렉터들이 모여 아동 배우는 물론 베이비, 하이틴 배우 등 다양한 배우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업체로, 지난 8월~9월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공동으로 키즈모델오디션을 진행했었으며, 현재는 아동의류 전문 브랜드 Clan-C와 함께 10월 9일까지 CC-RUNWAY모델 선발대회를 진행 중이다.

CC-RUNWAY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이나 참가 신청, 그 외 캐스팅 관련 문의사항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