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어학연수 설명회 참가로 호주 일자리 보장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5 16:42 수정일 2017-09-15 16:42 발행일 2017-09-15 99면
인쇄아이콘
14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총 21개국과 체결된 워킹홀리데이 가능 국가 중, 대표적으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꼽을 수 있다. 인원 제한이 없고, 신청 자격 요건 또한 까다롭지 않기 때문이다.

2016년 기준 약 39,000명이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신청했으며 두 번째로 많은 참가신청을 받은 캐나다 6150명과 비교해 봐도 그 편차가 크다.

호주프로모유학에서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호주 어학연수 설명회를 통해 성공적인 호주워킹홀리데이가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는 9월 27일 프로모유학 강남 본사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호주워킹홀리데이 뿐만 아니라 호주대학진학, 호주어학연수, 호주 영주권, 이민 등 각 분야별 전문상담원이 해당 분야에 대한 안내를 해줄 것이라고 전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호주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 농장 및 공장 일자리 보장 및 세컨드 홀리데이 100% 패키지 안내, 호주 초기정착 서비스 제공 등 참가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어학 실력이 부족한 경우에는 기숙사형 캠퍼스에서 2개월 어학연수와 숙소, 식사까지 제공되는 299만원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있으며 최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추천 프로그램으로는 시드니, 브리즈번에서 어학연수 후 일자리 알선까지 보장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219만원에 브리즈번에서 2개월 풀타임 어학연수에 호주까지의 항공권이 포함돼 있고, 이후 농장 및 공장 일자리까지 보장되는 패키지가 매월 빠른 마감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호주어학연수를 통해 부족한 영어 실력을 키우고 다국적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현지 생활 팁과 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다.

호주어학연수에서 추천하는 어학원으로는 호주카플란어학원, 호주 엠버씨(Embassy)어학원, 호주 ILSC어학원, 나비타스(Navitas)어학원, 호주 CCE어학원, 호주 SPC어학원, Holmes(홈즈), EF어학원 ,Browns(브라운즈), IH어학원 등이 있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 신청만 해도 호주 도착 시 은행계좌 개설 및 핸드폰 개통, 택스파일 넘버 신청 등의 초기정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비자 대행료도 할인된다.

시드니, 브리즈번, 멜번, 케언즈 등 각 지역별 어학원 안내가 가능하며, 호주 교육부 인증을 받은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호주어학연수와 호주 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생생한 정보들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호주프로모유학은 강남, 종로, 인천 유학원 센터 뿐만 아니라 청주호주유학원, 대구호주유학원, 부산호주유학원 등 총 8곳의 호주유학원 센터에서 직접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호주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