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타발, 고기고 추석 맞이 통큰 이벤트 진행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8 12:49 수정일 2017-09-18 12:49 발행일 2017-09-15 99면
인쇄아이콘
13

(주)행복한 구이세상의 대표 브랜드인 연타발과 고기고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숯에 구워 은은한 숯의 향과 쫄깃한 고소함이 넘치는 양/대창구이 전문점 연타발은 원재료를 산지에서 직접공수하여 더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또한 자체 센트럴키친(CK)에서 위생설비와 전문 인력 그리고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하여 믿음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 브랜드로 현재 강남 일대와 종로, 대전 등에 대형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고기고는 국내 처음으로 도입한 한우 드라이에이징 전문점이다. 드라이에이징이란 2~5주 동안 공기 중에 고기를 두어 그대로 말리고(Dry) 자연 숙성(Aging)시켜 육즙을 응축시키는 기법을 말한다.

한우 드라이에이징은 비싸다는 인식에 접하기 어려워 하는 사람들을 위해 미국산 드라이에이징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드라이에이징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는 각 브랜드별, 지점별로 다르게 진행된다. 

연타발 압구정점과 강남역점, 삼성역점, 종로점은 양대창 2+1 이벤트를 마련했고, 연타발 유성점은 소갈비 3인분 주문시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연타발 만년점은 모든 방문 고객에게 양념 불고기 200g 포장을 무료로 증정하고, 식사 주문시 수제떡갈비 및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 고기고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 양념불고기 200g 포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포장 구매시 양념소갈비 1kg를 4만원이라는 파격가에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또는 연타발, 고기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