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 완판…예약판매 실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5 15:59 수정일 2017-09-15 15:59 발행일 2017-09-15 99면
인쇄아이콘
2

저자극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케어놀로지(Carenology)’는 최근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RE:BLUE Regenerating Serum)’ 또 다시 완판을 기록, 긴급 재 입고 분량에 대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어놀로지는 피부과전문의 임이석 원장의 의학적 지식과 임상을 통한 노하우가 결합해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눈에 보이는 증상 완화에 그치지 않고 피부가 근본적으로 건강해질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그 중에서도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은 피부 진정에 큰 효과가 있는 카마쥴렌이 풍부한 모로코 블루탄지 꽃으로부터 얻은 오일을 주원료로 사용,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연예인을 비롯해 다양한 셀럽들을 통해 순한 피부 진정 세럼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수 차례 품절 대란을 겪기도 했다.

업체 측에서는 이러한 고객성원에 힘입어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 구매 고객들에게 5천원 할인 쿠폰(기간 한정)을 발급,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임이석테마피부과의 대표원장이자 케어놀로지 대표 임이석 피부과전문의는 “본사 제품들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힐링되는 향, 무자극 천연원료 등을 원칙으로 제조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며 “연이어 품절 대란을 일으킨 세럼 역시 제품의 순한 성분과 피부 진정 효과가 큰 몫을 한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또한 “계속되는 품절이라는 성과를 낼 수 있을 정도로 큰 관심을 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추가 생산에 돌입한 케어놀로지 세럼은 9월 15일에 입고되어 순차 발송될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스킨케어 솔루션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