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저트 선보이는 브리오슈도레, 정기 가맹사업 설명회 진행해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5 15:39 수정일 2017-09-15 15:39 발행일 2017-09-15 99면
인쇄아이콘
16

세계 유수의 외식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인 브리오슈도레 측은 오는 21일, 본사인 서울로 대우재단빌딩에서 정기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르 더프 그룹은 브리오슈도레를 포함해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과 파리지앵 스타일을 표방하는 11개의 프랜차이즈 및 식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진출한 11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매장은 전세계 1,658개에 이른다.

올해 3월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에 진출한 후, 매달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브리오슈도레는 최근 정통 디저트의 수요 증가와 맞물려 예비 창업주들에게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브리오슈도레의 가맹점 개설과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지방 도시에서 더 많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 및 서울 인근 도시에 비해 부족한 문화 인프라에 대한 갈증과 최근 브리오슈도레 거제점의 성공사례가 회자되면서 지방 중, 소도시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설명회는 브랜드 소개/ 창업전략/ 개별상담 및 매장 투어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신청은 브리오슈도레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오는 9월 28일 상암 MBC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

가맹점 개설을 통한 중소도시의 서비스망 구축과 함께 본사는 상암점, 압구정점 등 서울 핵심 상권의 직영점 개설 운영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 상승을 꾀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일산 동구청점은 9월 15일 서비스 종료 후 상암 MBC몰점으로 확장 이전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