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 전 세계 수입 매트리스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 멀티숍 오렌지슬립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5 11:46 수정일 2017-09-15 11:46 발행일 2017-09-15 99면
인쇄아이콘
1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창고형 매장 오렌지슬립은 올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해외 고급 매트리스를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 시즌 맞이 이벤트는 전 제품 노마진 바겐세일과 서울과 인천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 수입 매트리스 취급 업체 중 처음으로 무이자 12개월 할부 프로그램 도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기존 오렌지슬립에서 진행하고 할인 혜택에 바겐세일 혜택이 중복 적용될 수 있어 오렌지슬립을 찾은 구매 고객들은 최대 60%의 할인가로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최대 60%의 할인율에 20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자들의 구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렌지슬립의 전국 4개 매장은 모두 100~250평형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매장 전부가 쇼룸 역할을 하고 있다. 전시되어 있는 모든 가구는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제품에 하자가 있어 A/S가 필요할 경우 오렌지슬립의 CS팀이 즉각 대응하고 있다.

오렌지 슬립에 전시돼 있는 템퍼페딕은 NASA가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알려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다. 안락한 사용감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템퍼 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컨투어 슈프림 등의 신제품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템퍼 매트리스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씰리 매트리스는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매트리스 업체로, 코일시스템을 매트리스에 적용해 사용자의 전신을 편안하고 균형감 있게 지지해 준다. A2라신타, 플러스 버켄헤드 하우스 제품도 판매 중이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창고형 멀티숍 오렌지슬립은 해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사용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양질의 제품 제공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매트리스 컨설팅 등의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나 침구,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