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맛집 회한정식 ‘벽란도회집’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12 09:18 수정일 2017-09-12 09:18 발행일 2017-09-12 99면
인쇄아이콘
2

군산은 예부터 먹거리 많기로 알려진 지역이다.

25년 경력의 주방장이 직접 운영하는 ‘벽란도회집’은 신선한 활어회를 노민환대표의 손끝에서 나오는 섬세한 기술로 고급스러운 맛과 한결같은 친절함으로 지역 주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다른 곳에서 쉬이 만날 수 없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코스요리 또한 눈과 입을 만족시키는 남다른 매력이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벽란도회집’은 25년간 현장에서 쌓은 경험 과 노하우로 노민환대표가 직접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요리들을 발전시켜 왔다고 한다. 또한 항상 고객들에게 한결같은 친절함으로 대하며 노민환대표의 인심 좋은 서비스로 방문 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방문 고객들 사이에서 알려지면서 최근엔 체널A 김현욱의굿모님 등 TV프로그램에서 군산 맛집으로 소개되어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노민환 대표는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게 제공하고 있으며, 재료에 대한 정직함 과 손님 한분 한분에 대한 친절함을 바탕으로 조기에 좋고 먹기에는 저 좋은 다채로운 요리를 제공 중이다. 

주변 바다로 여행 온 한 커플은 “군산에 온김에 TV프로그램에 소개된 ‘벽란도회집’을 찾았다,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와 푸짐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어 배불리 먹었다며 지인들에게도 많이 소개 하겠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는 가을이다. 탁 트린 바다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를 즐기고 싶다면 군산 맛집 ‘벽란도회집’을 소개해 본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