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짬뽕 대학로 맛집 ‘니뽕내뽕’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09 09:00 수정일 2017-09-09 09:00 발행일 2017-09-08 99면
인쇄아이콘
14

서울시 종로구 혜화역 인근에 위치한 대학로맛집 ‘니뽕내뽕(대표 김세화)’이 가성비 좋은 퓨전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대학로맛집 니뽕내뽕은 파스타와 짬뽕을 결합한 퓨전요리를 판매하는 퓨전 음식점이다.

주문과 동시에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를 해내는 게 대학로 맛집 ‘니뽕내뽕’의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서울 곳곳에서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 대학로 맛집 니뽕내뽕 퓨전레스토랑은 대학생과 젊은 층의 고객이 많은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한다. 파스타의 경우 가장 저렴한 6천 원대부터 시작해 가장 고가의 메뉴도 8천 원대에 해결할 수 있으며 알찬 구성의 세트메뉴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짬뽕면을 면재료로 조리한 니뽕내뽕의 메인 메뉴는 짬뽕과 크림파스타를 결합한 ‘크뽕’과 토마토스파게티와 짬뽕을 결합한 토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피자와 파스타가 있으며 ‘코코피자’와, ‘뽕골레’ 등의 대표메뉴가 있다. 코코피자는 바삭한 코코넛과 크림치즈를 콜라보 했으며 뽕골레는 바지락과 마늘, 거기에 와인 향을 더한 봉골레짬뽕이다.

대학로맛집 니뽕내뽕 김세화 대표는 “손님들께 저렴하고 맛있고 고급스런 음식을 대접하고 싶었다”며 “소개받고 내방하는 손님들이 많아 위생관리와 맛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학로 맛집 니뽕내뽕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며 마지막 오더 시간은 9시 20분까지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혜화역에 위치한 대학로맛집 ‘니뽕내뽕’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