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맛집, 강성횟집 1호점에 이은 2호점 오픈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08 15:42 수정일 2017-09-08 15:42 발행일 2017-09-08 99면
인쇄아이콘
64

남도 다도해 중 가장 큰 섬인 거제도는 예로부터 경치 좋은 해안과 자연경관으로 많은 사람들의 많이 찾는 관광지이다.

여러 물고기를 볼 수 있는 씨월드, 다양한 꽃들이 있는 외도, 많은 돌멩이가 있는 몽돌해수욕장 등이 유명한 명소다.

다도해의 특징상 신선한 해산물들이 가득한 곳으로 식도락에 최적화된 다양하고 특징있는 맛집들 또한 곳곳에 많다.

그 중 거제도민과 관광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거제맛집 강성횟집은 1호점에 이어 올해 7월,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에 2호점을 오픈해 영업중이다.

질 좋은 재료들로 맛있게 요리해내서 생생정보통과 같은 맛집프로그램에서 많이 소개 된 강성횟집 2호점은 해녀 배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기때문에 전복, 성게 알, 소라, 멍게 등 매일 직접 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제공해 도매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개별공간과 룸이 있어서 회식이나 중요한 자리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강성횟집 2호점은 신선한 회를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그 외에도 멍게비빔밥을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냉동이 아닌 생 멍게만 사용하는 멍게비빔밥은 비리지 않기 때문에 찾아온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고, 메인 메뉴 외에도 부침개, 굴, 생선구이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다양한 입맛의 사람들을 만족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