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맛집 가을날씨 탁트인바다조망 신선한 해산물과함께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08 14:38 수정일 2017-09-08 14:38 발행일 2017-09-08 99면
인쇄아이콘
10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강화도 여행코스로 유적지와 바다 마니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아지고있다.

서울근교여행지로 강화도는 이동이 편리하고 1시간내외의 가까운거리로 자연의풍경과 바다를 조망할수있어 가을이면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 방문하는곳이다.

강화도가볼만한곳으로 인기있는 유적지들과 더불어 다양한 강화도 여행코스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수있는 강화도 맛집을 찾아가게되는데 강화도 백년횟집에서는 가을철 제철 해산물과 싱싱한 모듬회로 다채로운 먹거리를 제공하고있어 여행객들의 식도락을 만족시켜주고 있다고 한다.

새벽당일로 신선한 횟감과 당일에 나오는 해산물을 사장님이 직접 공수하여 더욱 차별화된 싱싱한 제철강화도 해산물을 맛볼수있다고한다.

북창동에서 오랜경력을 가진 쉐프가 항상 상주해있어 높은 수준의 강화도 횟집의 요리를 맛볼수있다.

백년횟집에서는 강화도 산지의 먹거리와 아름다운 바다조망을 본 관광객들은 낙조와 절벽아래로 떨어지는 강화도의 바다풍경을 감상하면서 강화도 여행을 편안하게 마무리할수있다.

강화도 맛집 백년횟집 관계자는 “일몰시간에 맞춰오면 낙조와 함께 강화도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