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왁싱 올리비아왁싱, ‘슈가링’으로 자극없는 제모 제안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9-01 15:03 수정일 2017-09-01 15:03 발행일 2017-09-01 99면
인쇄아이콘
1

"전북 처음으로 알렉산드리아 슈가링 인증샵"으로 알려진 군산 왁싱 올리비아왁싱(이하 올리비아)이 최근 여성 고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설탕과 물, 레몬 성분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자극없이 깔끔하게 제모가 가능하며, 사후 부작용이 없다.

이를 ‘슈가링 제모’라고 부르는데 털의 자연스런 상장 방향에 따라 뽑으며 매끄럽게 왁싱하는 동안 피부의 파손, 자극이 덜하며 피부 안으로 난 털 또한 매끄럽게 관리가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 온도가 36.5도에 맞춰져 있어 화끈거리거나 불편하지 않고, 물집이 생기지 않는 것은 물론 고통스럽지 않게 제모를 할 수 있어 해당 군산 왁싱 전문점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알려졌다.

최근 군산 왁싱 매장을 방문한 이지혜(27)씨는 “결혼을 앞두고 있어 웨딩왁싱을 받았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1:1 맞춤으로 전문 왁서에게 시술을 받아 믿고 맡길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전북 처음으로 알렉산드리아프로페셔널 슈가링을 인증받은 올리비아왁싱측은, 신체의 가장 예민한 부분인 만큼 시술자의 경력과 능력이 중요하며, 개인마다 피부타입과 특성이 다르므로 개개인의 피부상태를 잘 이해하고 있는 시술자 선택이 중요하다며 "고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내기위해 항상 심혈을 기울여 시술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군산 왁싱 전문샵에서는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왁싱, 페이스왁싱, 바디왁싱, 임산부왁싱, 남자면도왁싱, 웨딩왁싱, 전신왁싱 등을 진행하고있다"며 “시술 후에는 오메가라이트관리로 마지막까지 고객님들의 소중한 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신경쓰고있다”고 덧붙였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군산 왁싱 올리비아는 현재 신규회원일 경우 브라질리언왁싱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더 많은 정보 수집과 쿠폰 다운은 군산 왁싱 올리비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수강이나 예약문의는 전화 혹은 카카오톡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