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화이트닝 기능과 동시에 보습을 담은 ‘미백수분크림‘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31 17:00 수정일 2017-08-31 17:00 발행일 2017-08-31 99면
인쇄아이콘
1

여름 내내 쏟아지는 자외선은 가을에도 어이지기 때문에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 관리를 꾸준히 해줘야 한다. 가을 화이트닝은 단순히 미백 관리뿐만 아니라 환절기를 대비하여 보습까지 챙겨줘야 한다.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을 시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고,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수분크림으로 건조함을 잡아줘야 한다. 또한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미백크림도 사용해야 완벽한 미백 관리가 될 수 있다.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 ‘셀러스 화이트 모이스쳐 크림’은 미백과 동시에 보습을 담은 미백수분크림으로 두 가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한 자외선에 자극 받고, 칙칙해진 피부에 화이트닝이 필요할 때 바르면 좋은 수분크림은 칙칙해진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력을 부여하여 촉촉한 수분빛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해준다.

피부 화이트닝에 도움되는 100가지 식물성 추출물 중에서 가장 우수한 미백효과에 도움되는 7가지 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 미백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쉐어버터, 우레아,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보습을 선사하여 인위적인 백탁현상이나 건조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크림이다.

한편, 라곰(LAGOM)은 12인의 굿닥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 만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하여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강남점, 센텀시티점, 고양점과 주요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