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를 위한 딥클렌징으로 피지 제거하고 피부 관리하세요"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31 10:16 수정일 2017-08-31 10:16 발행일 2017-08-31 99면
인쇄아이콘
4

여드름 피부를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잘못된 여드름 압출로 모공이 넓어진 직장인 김지선 씨(26)는 요즘 고민이 많다. 넓어진 모공에 매일 하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가 잘 씻기지 않는 것 같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자연스레 늘어난 피지는 미세먼지는 기본, 최근 심각해진 자외선과 만나 피부 트러블이 더 심해졌다.

문제는 피지가 과다한 지성피부이다 보니 블랙헤드 제거, 화이트헤드 제거까지 하기 위해 딥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심각하게 건조해진다는 것. 김 씨는 이 때문에 피부관리샵도 꾸준히 다녔다. 문제는 막상 매일 사용하는 클렌징이 개선되지 않으니 피지제거는 커녕 얼굴 주름만 늘어나는 것 같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20대 중 51%가 과다한 피지 분비로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얼굴 피지 제거를 제대로 하면서도 모공 줄이는 방법,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지성피부를 위한 딥클렌징 방법은 없는지, 알아봤다. 

TS는 여드름 피부를 위한 딥클렌징을 선보였다. 클렌징 폼과 얼굴 전용 타올로 구성된 ‘TS 여드름 & 클렌징 2-STEP’이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과 ‘TS 훼이스 타올’은 단순 세안만으로 하기 힘들었던 피지 제거는 물론 블랙헤드 제거, 화이트헤드 제거까지 청결하게 씻어내준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이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하여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여드름 피부의 의약외품 클렌징 폼으로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피부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준다. 지성피부, 여드름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큰 인기다.

‘TS 훼이스 타올’은 거품을 내 얼굴을 마사지해주는 제품으로 클렌징 폼과 손만으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의 노폐물을 저자극으로 딥클렌징 해준다. 윤기 있고 맑은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클렌징 타올이다.

여드름, 흉터관리, 색소침착을 개선하기 위해 피부과에서 압출, 프락셀, 스케일링 기타 레이저 등 다양한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깨끗한 피부의 첫 발걸음은 올바른 세안제 사용과 세안법부터 시작이 된다. 자신에게 맞는 타입의 폼클렌징과 기초화장품을 선택하여 꾸준한 관리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한편, TS 여드름 & 클렌징 2-STEP 상품 관련 사항은 T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