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바캉스 케어, 지치고 손상된 피부엔 '마스크팩' SOS 솔루션!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31 10:30 수정일 2017-08-31 10:30 발행일 2017-08-31 99면
인쇄아이콘
2

휴가시즌이 끝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가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요즘, 휴가동안 강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의 핵심은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실천에 옮기는 것이 중요하다. 최소 2주 동안은 피부 회복을 위해 꼼꼼하게 관리해야 한다.

자외선, 고열, 수면부족, 바람, 먼지 등으로 인해 바캉스 후 피부는 그야말로 수분 고강 상태이다.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 및 탄력 저하와 같은 노화 반응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집중 보습케어가 필요하다.

간편하면서도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마스크팩이다. 피부 진정, 쿨링, 미백 등에 도움되는 마스크팩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시중에 많은 마스크팩 제품 중에서도, 대학병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브랜드 ‘파에온X큐템’의 마스크팩이 있다.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단 번에 잠재워주는 수분 진정 마스크팩 ‘큐템 레이저 마스크’와 강한 자외선에 검게 그을려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C 미백 집중 솔루션을 선사하는 ‘큐템 비타민C 브라이트닝 마스크’ 제품이다.

두 제품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천연 보습인자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밀착력과 부착성이 뛰어난 '천연 펄프' 시트로 함유된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준다.

한편, 현재 ‘파에온X큐템’ 공식몰에서는 오는 9월 6일까지 애프터 바캉스 케어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마스크팩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지치고 손상된 피부 회복을 위해 건강한 제품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