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맛집 차원이 다른 취영루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29 15:36 수정일 2017-08-29 15:36 발행일 2017-08-29 99면
인쇄아이콘
4

강남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많은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어 젊은층 부터 중장년층 분들이 즐겨 찾는 맛집이 많은 곳이다. 

이처럼 많은 맛집이 있는 가운데 커플, 가족 단위로 부담 없이 데이트 및 외식으로 가볼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 라는 고민들을 많이 하곤 한다.

강남 맛집 중에서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중국 요리 전문 식당이 "취영루"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 특히 고급진 중국 요리를 팍팍해진 경제 속에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만족시켜 주는 논현동 맛집 취영루는 회식 장소로도 찾아지고 있다.

취영루는 이승만 전 대통령의 단골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논현동 맛집으로 알려진 이유는 기존의 중국 요리인 자장면 짬뽕 탕수육 볶음밥 등의 맛 뿐만 아니라 무더운 여름에 맞게 5월부터 중국식 냉면도 내놓았다.

또한 기존의 중국집에서 맛보기 어려운 멘보샤, 라조우육, 오향장육 등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논현동 맛집을 찾으려면 단체룸이나 소모임이 불가능한 음식점들이 많은데 취영루는 지하부터 지상 6층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하고 세련되어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모임을 즐길수 있다.

이처럼 논현동 맛집으로 꾸준히 알려진 이유가 있는데, 취영루에서 직접 만든 천연 조미려와 천연 향신료를 사용했다는점이 여러가지 이유 중 하나이다. 또 다른 논현동 맛집 취영루가 사랑받는 이유는 주차공간에 제약을 많이 받는 강남 음식점들 중에서 취영루는 넓은 주차장 뿐만 아니라 발렛파킹까지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논현동 맛집 취영루 관계자가 말하길 "저희 취영루는 중국음식에 부담감이 있는 분들도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논현동 맛집 취영루에 관하여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