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첫 단계 ‘아침세안, 저자극 클렌징폼 선택!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25 17:00 수정일 2017-08-25 17:00 발행일 2017-08-24 99면
인쇄아이콘
12

올바른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아침과 저녁 세안을 각각 다른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특히 아침세안은 저녁에 비해 노폐물이 적기 때문에 가벼우면서도 순한 아침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곰(LAGOM)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는 탱글한 수분 젤이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신개념 클렌저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밤사이 쌓인 이불먼지와 과도하게 분비된 유분기만을 부담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클렌징워터나 클렌징오일처럼 흘러내림, 미끈거림을 보완한 새로운 제형의 워터클렌저로 마무리가 산뜻하며, 식물성추출물로 인해 피부에 진정&보습을 동시에 주는 저자극 클렌징폼이다.

라곰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는 아침클렌저 또는 1차 클렌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징 제품으로 저녁 세안 시에 마른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 1차 클렌징을 해주면 된다. 그 다음 2차로 ‘셀럽 마이크로 폼클렌저’를 사용해 미세 버블로 남아있는 노폐물을 한번 더 클렌징 해주면 더욱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다.

또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로 되어있어 피부장벽을 보호해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 미국 FDA 등록 인증까지 되어있는 클렌징폼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헬시뷰티케어 라곰은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하여 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주요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재 공식 공식몰에는 ‘애프터 바캉스’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