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 맛집 ‘츄라우미’ 아름다운 바다속 수족관 분위기 연상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22 10:16 수정일 2017-08-22 10:16 발행일 2017-08-22 99면
인쇄아이콘
4

강남역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회사원들 가운데 핫플레이스로 뜨는 곳이 있다.

기업들의 핫플레이스 역삼동은 높은 빌딩들이 즐비하고, 많은 기업들이 모여있다. 그 결과 점심, 저녁시간이면 역삼동 주변 음식점들은 회사원들로 붐비기 시작한다. 이러한 현상들이 계속적으로 일어나면서 최근 맛집들이 생겨나기 시작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한 가운데 최근 주목을 받는 맛집이 있다. ‘츄라우미’는 은은하면서 마치 아름다운 바다 속 수족관을 연상케 하는 듯한 분위기를 전달하여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매장을 찾는 손님들에게 안정감과 고급스러움을 선사 한다.

그 외에도 다양하면서 신선한 해산물들을 기본으로 초밥, 세이로무시, 3단사시미, 매콤해물토마토나베 등 80여가지의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아 최근 역삼동 맛집, 강남회식장소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이어 수십 가지의 메뉴를 제공함에도 저렴하면서 다양한 런치 메뉴로 푸짐하면서 고급스러운 음식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츄라우미 한 관계자는 “저희 매장은 항상 최고의 신선한 재료를 고집하여 최고의 맛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그 이상의 감동을 손님들께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평일 11시 오픈 하며 회식, 가족모임을 위한 4인, 6인, 12인석의 다양한 룸을 제공함으로써 회식장소, 가족모임장소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츄라우미는 역삼역 7번, 8번 출구 100m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