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투앤티, 독일 드럭스토어 판매 상위권, 뷰티 시장 선도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14 17:14 수정일 2017-08-14 17:14 발행일 2017-08-14 99면
인쇄아이콘
16

트러블 솔루션 스킨케어 언더투앤티는 여드름, 과다피지와 모공확장 등 각종 피부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많은 시간투자 없이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독일의 의학박사 일레나 엘리스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화장품이다.

언더투앤티는 세계적으로 규모가 큰 화장품 시장인 유럽 중에서도 단연 매출이 높은 독일의 드럭스토어에서 여드름부문 판매 상위권에 속한 브랜드로 뷰티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언더투앤티는 문제성 피부를 위한 여드름 전문라인부터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세안용 폼클렌저, 트러블케어와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라인까지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보유했다.

특히 언더투앤티는 민감하거나 문제성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피부 트러블 걱정없이 밝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여드름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이 꾸준히 찾아지고 있다.

노말라이징 앤 포어 클렌징폼은 성나고 민감한 피부에 미세하고 부드러운 저자극 거품이 과도하게 올라온 유분을 씻어주고, 오염된 모공을 청결하게 클렌징 해주는 기초 세안 제품이다.

또한 매팅파잉 앤 노말라이징 수분크림은 유분과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과다피지로 번들거림으로 고민하거나 문제성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언더투앤티 박치영 대표는 "언더투앤티는 국내에서 10여 년 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브랜드이다. 특히 독일 드럭스토어 여드름 화장품 부문에서 판매 1위를 함으로써 그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로 믿고 사용하셔도 좋다"라고 제품에 대해 전했다.